Sun. Dec 22nd, 2024

A3 Business News

A3 News | All business news all over the world.

부산웨딩박람회 자세히보기 2024

1 min read

부산웨딩박람회 제공 busanwedding.co.kr: 서로에 대한 헌신을 보여주기 위해 부부는 교배례로 알려진 한국 전통 결혼식의 일부에서 의식적으로 절을 합니다. 이후 두 사람은 성혼례 때 부모님을 향해 절을 하며 결혼을 선언할 예정이다. 서로에게 절한 뒤, 부모에게 절하기 전에 부부는 전통적으로 합근례 기간 동안 신부 어머니가 기른 조롱박에 특별한 포도주를 부어 마심으로써 결혼 서약을 맺었습니다. “예식의 하이라이트는 부부가 함께 정종(한국 술)을 나누는 것입니다. 신랑과 신부가 각자의 잔에 담긴 술을 마시고, 그 술을 섞어서 잔에 한 번 더 따르고 다시 마십니다. 그것은 그들의 결혼 서약인 쿤베레입니다.”라고 심은 설명합니다. 읽다 더 세부 이 웹사이트에서 부산웨딩박람회 knn.

폐백은 결혼식 때 신부가 신랑 부모에게 자녀를 상징하는 대추와 밤을 선물하는 한국의 전통이기도 하다. 변형된 형태로는 신혼부부가 와인 한 잔을 제공하는 경우가 많으며, 일반적으로 청주입니다. 신부는 아버지에게 잔을 바치고, 신랑은 어머니에게 잔을 바칩니다. 때로는 부모님이 신혼 부부에게 청주나 소주를 권하기도 합니다. 웨딩홀 결혼식은 대부분 뷔페로 진행되며, 호텔이나 레스토랑에서의 결혼식은 뷔페나 세트 메뉴로 진행됩니다. 음료도 비슷한 방식으로 진행되지만, 결혼식과 같은 경우에는 레스토랑에서 피로연에 사용할 음료를 가져갈 수 있도록 허용했습니다(상당한 금액의 돈을 절약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역사적으로 한국의 결혼식은 신랑과 신부가 이 시점에서 처음으로 만나는 중매결혼이었습니다. 먼저, 결혼식을 보조할 두 명의 하인이 있는 신랑과 신부가 결혼식 테이블 반대편으로 걸어가고 시종들은 신부를 위한 깔개와 신랑을 위한 깔개를 펼칩니다. 참석자들은 예식을 위해 몸을 깨끗하게 한다는 의미로 신랑 신부의 손을 씻는다. 신랑신부가 서로 마주보며 절을 하는데, 신부가 신랑에게 두 번 절하고, 신랑이 신부를 향해 한 번 절하고, 신부가 두 번 더 절하고, 신랑이 다시 한 번 절합니다. 그리고는 무릎을 꿇고 서로 마주본다.

부산웨딩박람회

수년 동안 결혼식에서 유일한 무알콜 음료 옵션은 엘더플라워를 담은 디스펜서 하나나 물병 몇 개뿐이었습니다. 요즘 커플들은 술을 마시지 않는 사람들에게 무엇을 제공하는지에 대해 더 의도적으로 행동하기 시작했습니다. Halfpenny는 내가 가장 좋아하는 Botivo와 강장제 또는 [식물성 음료] Bubbles With Benefits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은 어떨지 모르겠지만, 나는 늦게까지 깨어서 머리가 맑아진 상태로 더 오래 춤을 춥니다. 무알콜 샴페인인 Love Conquers All은 올해 Jefferson Hack과 모델 Anna Cleveland의 결혼식에서 흘러나왔습니다. 우리의 친애하는 친구 Waris Ahluwalia가 막 그의 새로운 무알콜 샴페인을 출시했고 우리는 그것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매우 자랑스럽습니다. 우리 둘 다 술을 마시지 않았기 때문에 그들은 당시 보그에 말했습니다.

그러자 주례자는 상 위에 놓인 원앙세트, 솔방울, 대나무, 대추, 밤, 감, 팥, 박컵, 동그릇 등의 내용물에 대해 설명하기 시작한다. 동그릇은 부부가 서로를 위한 깨끗함과 순결을 상징하는 손씻기용입니다. 솔방울과 대나무는 평생에 대한 충성을 상징하고, 대추와 밤은 다산과 부부가 얼마나 많은 자녀를 가질지를 상징합니다. 발견하다 더 정보 여기 http://busanwedding.co.kr/.

역사적으로 한국에서는 약혼자를 기리기 위한 결혼 선물을 신랑의 가장 가까운 친구들이 신부의 집으로 가져왔습니다. 선물은 hahm이라는 상자에 담겨있었습니다. 이 한국 결혼 선물 전통의 일환으로 그룹은 신부 집에 도착하여 노래를 부르며 집 밖에 멈춰서 “함 판매, 햄 판매!”를 외쳤습니다. 신부 가족은 달려가서 일행에게 돈을 주곤 했습니다. 즐거운 협상과 웃음을 통해 운반자들은 뇌물을 받고 마침내 햄이 전달되었습니다.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 | Newsphere by AF themes.